러닝뱅크
언론보도

[아시아경제] 러닝뱅크 법정교육,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입점

러닝뱅크 | 2022/08/25
[아시아경제 정진 기자] 기사입력 2022.08.25 13:51


| 마켓플레이스 내 제공 서비스 '러닝뱅크 법정교육 무제한 멤버십'


러닝뱅크(대표 한상록)가 수많은 법정교육기관 중 단독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검증된 네이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산업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러닝뱅크는 2002년 설립 이후 법정의무교육 한 분야에 집중,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고용노동부 지정 법정의무교육 전문기관으로 그 우수함을 인정받아 플랫폼에 입점했다.

러닝뱅크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기본법정교육(121개 과정), 안전보건교육(119개 과정), 금융법정교육(3개 과정) 등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러닝뱅크 법정교육 무제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 별 1인당 15,000원을 내면 교육을 들을 수 있고, 교육 시작일로부터 연말까지 유효하다.

그 중에서도 근로자 안전보건교육은 교육시작일로부터 4분기 동안 서비스할 예정이며, 관리감독자, 신규채용자, 중대재해처벌법 교육까지 모두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러닝뱅크는 20년 법정교육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교육 준비부터 교육 수료까지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면서
“또 고객사 맞춤형 사이버연수원을 무료로 구축, 관리자 모드를 지원하여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20년차 법정의무교육 1세대 기업인 러닝뱅크는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매년 교육 트렌드에 맞는 신규과정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특히 100% 자체제작한 11개 업종별 95개 안전보건교육 과정을 완비하는 등 콘텐츠에 강점을 두어 270만이 넘는 누적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다.

‘러닝뱅크 법정교육 무제한 멤버십’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뿐만 아니라 러닝뱅크 홈페이지에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