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러닝뱅크 집체/실시간교육 신청조회 및 수료증출력
언론보도

[서울경제] 러닝뱅크, 11개 업종별 95개 현장중심 맞춤 안전보건교육 과정 완비

러닝뱅크 | 2021/11/12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 기사입력 2021-11-12 10:44:52




러닝뱅크(대표 한상록)가 11개 업종별 95개 현장중심 맞춤 안전보건교육과정을 완비했다고 밝혔다.

러닝뱅크는 지난 14년 동안 누적 수강생 230만 명이 선택한 법정의무교육 1세대 전문 기업으로, 기업부설 에듀테크연구소에서 100%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기본법정교육, 폭력예방교육, 안전보건교육, 금융법정교육 등 다양한 법정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매년 교육 트렌드에 맞춰 신규 과정을 꾸준히 개발해온 가운데, 올해 11월 업종별 현장중심 맞춤 안전보건교육과정 9개를 신규 개설하며 총 11개 업종별 95개 안전보건교육 과정을 완비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안전보건교육 신규 과정은 업종별 산업 현장에 최적화된 전문 교수진과 함께, 19년 동안 법정의무교육만 전문으로 100% 자체 제작 해온 러닝뱅크의 축적된 노하우로 완성됐다.

러닝뱅크 관계자는 “산업의 다각화로 인해 현장맞춤 안전보건교육에 대한 필요성은 높아졌으나, 법정교육 시장 내 현장 중심 맞춤 안전보건교육 콘텐츠 준비는 미비한 상황이었다”며 “이에 러닝뱅크에서는 각 업종 현장에 적합한 안전보건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업계 최초로 현장맞춤 최다 과정을 개발해 운영하는 만큼, 많은 기업들이 러닝뱅크의 산업안전보건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맞춤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안전보건교육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러닝뱅크는 민간교육기관 유일 여성가족부 추천 폭력예방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및 출강, 라이브강의 등 모든 강의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2TZLCANHS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