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러닝뱅크, 2020 상반기 한정특가 이벤트 실시

러닝뱅크 | 2020/03/02

법정의무교육 온라인 과정 대상 '1인 2만원 →4000원대'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고용노동부 지정 교육기관 ㈜ 러닝뱅크가 2020년을 맞아 ‘상반기 한정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러닝뱅크, 2020년 상반기 한정 특가 이벤트 실시 (사진=러닝뱅크 제공) 

 

2020년을 맞아 상반기 한정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법정의무교육 온라인 과정을 기존 1인 2만원에 진행되던 것을 1인 4000원대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러닝뱅크에서 제공하는 모든 온라인 과정을 저렴한 교육비용으로 받을 수 있게 돼 기존에 높은 교육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복잡하고 어려웠던 법정교육 신청 또한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자동견적 시스템까지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원하는 교육과정을 쉽게 선택하고, 회사에서 부담해야 하는 교육비용까지 바로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복잡하고 까다로운 신청과정을 거쳐야 했던 것과 달리 교육과정 선택부터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3분 만에 끝낼 수 있어 교육 담당자로서는 기존의 수고로움과 그에 대한 시간까지 덜어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진다.
 

러닝뱅크는 2002년부터 현재까지 자체적으로 제작한 법정의무교육 콘텐츠를 기업 및 공공기관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폭력예방교육 콘텐츠는 올해에도 여성가족부가 추천하는 우수 콘텐츠에 선정돼 교육 콘텐츠도 인정받고 수강생도 만족하는 퀄리티 높은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러닝뱅크 관계자는 “2020년에는 높은 교육비용으로 인한 부담을 줄이고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한 자동견적 시스템 도입으로 기업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상반기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특히 2020년에도 자체 제작한 신규 법정교육을 준비하고 있으니 더 많이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