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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환급과정 기본정보

교육구분 직무능력교육
콘텐츠 형태 PC/Mobile
학습분류 CS
학습대상 일반기업
기간/차시 4주/16차시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진행단계평가, 완료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환급유형
교육비용 : 64,600원 교육비용 : 0원

  • 과정소개
  • 과정목차

과정소개

  • 고객의 수준이 높아지고 요구가 세분화 되면서 기존의 단순한 고객 만족도의 개념으로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힘들어 지고, 상품은 점차 상향 평준화되고 경쟁이 심해지면서 고객은 더 싸고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리 저리 옮겨가는 현상이 심화 되고 있습니다. 충성 고객을 만드는 것이 기업의 장기 목표가 된 시대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마인드 및 고객과 세심하게 소통하는 구체적인 고객 응대 스킬이 필요 합니다.

학습목표

  • - 지식적 측면 :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것에 대한 생산성을 파악할 수 있다.
  • - 기술적 측면 : 고객 응대 스킬을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 - 태도적 측면 : 서비스마인드 실천 의지를 스스로 동기 부여할 수 있다.

학습대상

  • - 대면, 비대면 고객 접점에 있는 모든 서비스 인력
  • - 신입사원~차장급, 영업직, 상담직 직원

학습목차

  • 1. CS의 기본! 가치전달, 그뤠잇!
  • 2. 프로 서비스 정신, 그뤠잇!
  • 3. 내 고객의 모든 것, 그뤠잇!
  • 4. 천냥 빚 갚는 말 한 마디, 그뤠잇!
  • 5. 이미지 관리 끝판왕, 그뤠잇!
  • 6. 꿀 보이스 상담, 그뤠잇!
  • 7. 느낌있는 온라인 응대, 그뤠잇!
  • 8. 젠틀함의 정석, 슈퍼 그뤠잇!
  • 9. 고객 마음에 도청장치, 슈퍼 그뤠잇!
  • 10. 바디랭귀지의 달인, 슈퍼 그뤠잇!
  • 11. 응대의 카멜레온, 슈퍼 그뤠잇!
  • 12. 불만패턴을 지배하는 자, 슈퍼 그뤠잇!
  • 13. 불만고객 취향저격, 슈퍼 그뤠잇!
  • 14. 마인드 컨트롤의 강자, 슈퍼 그뤠잇!
  • 15. 부정심탈 is 베리 임폴턴트!
  • 16. 편견심탈 is 베리 임폴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