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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환급과정 기본정보

교육구분 직무능력교육
콘텐츠 형태 PC/Mobile
학습분류 마케팅
학습대상 일반기업
기간/차시 4주/16차시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진행단계평가, 완료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환급유형
교육비용 : 64,600원 교육비용 : 0원

  • 과정소개
  • 과정목차

과정소개

  • 감성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고객과의 관계도 변화되고 있다.
    이에 고객과의 유쾌한 관계 형성을 구축하기 위해 유머감각을 익히며 세일즈의 성공을 보장하는 전문적인 기법에 대해 알아본다.

학습목표

  • - 세일즈의 비전을 인식하고 세일즈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을 확립한다.
  • -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다양한 요건을 갖추고, 세일즈 현장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도록 체질화한다.
  • - 설득의 3요소(Ethos,Pathos,Logos,)를 이해하고 감성과 유머를 세일즈에 적용한다.

학습대상

  • - 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 -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 - 고객과 신뢰를 형성하는 다양한 요소(외모, 복장, 미소, 친철, 칭찬 등)를 완벽하게 체득하여 적절히 수행할 수 있다.
  •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법과 경청의 자세를 익혀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명법(FAB+H설명법,셀링스토리 기법)들을 배워 여러 상황에 맞게 제시할 수 있다.
  • - 고객이 보내는 바잉 시그널에 대해 학습하고 설득하는 방법을 숙달하여 설명할 수 있다.
  • -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대처법을 습득하여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다.
  • - 성공적인 판매 마무리와 고객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학습하고 스스로 실천할 수 있다.

학습목차

  • 1. 유쾌한 세일즈 비전 : 우리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 2. 성공하는 세일즈 법칙 : 스킬/태도
  • 3. 감성시대의 도래: 설득의 비법&유머로 승부하라
  • 4. 고객과의 신뢰 형성 : 유쾌한 이미지 메이킹
  • 5. 고객과의 신뢰 형성 :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 6.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라
  • 7.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질문하기
  • 8.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경청하기
  • 9. 고객에 맞추어 설명하라
  • 10. 혜택 중심으로 설명하라
  • 11. 구매 타이밍을 잡아라
  • 12. 고객 설득의 비법
  • 13.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1
  • 14.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2
  • 15. 판매로 연결하라 : 클로징 스킬
  • 16. 단골고객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