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법정
All Care 이벤트
교육문의
카톡상담
배움카드

직무능력교육

발급까지 딱 10분!
이제는 내일배움카드로 자기계발하세요!

[현장고수] 세일즈 고수의 영업 고객상담 기술

고용보험환급과정 기본정보

교육구분 직무능력교육
콘텐츠 형태 PC
학습분류 영업
학습대상 일반기업
기간/차시 4주/16차시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평가 60점 이상 / 과제 없음
환급유형
교육비용 : 45,900원 교육비용 : 18,360원 (자부담)

  • 과정소개
  • 과정목차

과정소개

  • - 본 과정을 통해 영업 세일즈에 있어 가장 중요한 호감, 설득을 얻기 위해 필요한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다.
    - 보험, 쇼호스트, 방문, 매장 세일즈 등 실전 고수의 분야별 세일즈 전략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 -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여 적절한 설득안을 제시할 수 있으며 합의된 상담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 -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세일즈 전략을 설명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실전 Tip을 열거할 수 있다.

학습대상

  • - 영업(세일즈) 관련 종사자 및 세일즈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목차

  • 1. 고객상담하기: 호감과 설득
  • 2. 고객상담하기: 호감의 기술
  • 3. 고객상담하기: 궁금의 기술
  • 4. 고객상담하기: 질문의 기술
  • 5. 고객상담하기: 복제의 기술
  • 6. 고객상담하기: 숫자 3의 비밀
  • 7. 고객상담하기: 목소리와 발성
  • 8. 고객상담하기: 스토리텔러 기술
  • 9. 고객상담하기: 칭찬의 기술
  • 10. 고객상담하기: 지기지피의 힘
  • 11. 고객상담하기: 마인드의 힘
  • 12. 고객상담하기: 실전 자동차 세일즈
  • 13. 고객상담하기: 실전 보험 세일즈
  • 14. 고객상담하기: 실전 쇼호스트 세일즈
  • 15. 고객상담하기: 실전 방문 세일즈
  • 16. 고객상담하기: 실전 매장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