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능력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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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상세
[현장고수] 세일즈 고수의 영업 고객상담 기술
직무분야 세일즈
콘텐츠 형태 PC/Mobile
학습대상 일반기업
기간/차시 4주/16차시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평가 60점 이상 / 과제 없음
환급유형
고용보험환급
구분 교육비용 환급액 실교육비
우선지원기업 50,490원 36,350원 14,140원
중견기업(1,000인 이하) 32,310원 18,180원
대규모(1,000인 이상) 16,150원 34,340원
과정 요약

과정소개

  • - 본 과정을 통해 영업 세일즈에 있어 가장 중요한 호감, 설득을 얻기 위해 필요한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다.
    - 보험, 쇼호스트, 방문, 매장 세일즈 등 실전 고수의 분야별 세일즈 전략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 -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여 적절한 설득안을 제시할 수 있으며 합의된 상담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 -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세일즈 전략을 설명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실전 Tip을 열거할 수 있다.

학습대상

  • - 영업(세일즈) 관련 종사자 및 세일즈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목차

  • 1. 고객상담하기: 호감과 설득
  • 2. 고객상담하기: 호감의 기술
  • 3. 고객상담하기: 궁금의 기술
  • 4. 고객상담하기: 질문의 기술
  • 5. 고객상담하기: 복제의 기술
  • 6. 고객상담하기: 숫자 3의 비밀
  • 7. 고객상담하기: 목소리와 발성
  • 8. 고객상담하기: 스토리텔러 기술
  • 9. 고객상담하기: 칭찬의 기술
  • 10. 고객상담하기: 지기지피의 힘
  • 11. 고객상담하기: 마인드의 힘
  • 12. 고객상담하기: 실전 자동차 세일즈
  • 13. 고객상담하기: 실전 보험 세일즈
  • 14. 고객상담하기: 실전 쇼호스트 세일즈
  • 15. 고객상담하기: 실전 방문 세일즈
  • 16. 고객상담하기: 실전 매장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