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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고수]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전화고객 상담

고용보험환급과정 기본정보

교육구분 직무능력교육
콘텐츠 형태 PC
학습분류 CS
학습대상 일반기업
기간/차시 4주/16차시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평가 60점 이상 / 과제 없음
환급유형
교육비용 : 45,900원 교육비용 : 0원

  • 과정소개
  • 과정목차

과정소개

  • - 전화 응대의 기본 자세부터 호감을 주는 음성 관리 방법, 전화를 활용한 판매전략과 고객 유형에 따른 적절한 대응 방법까지 자세한 전화고객상담 업무의 비법들을 본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 - 전화고객상담 요령에 따라 전화를 받을 수 있다.
  • - 전화고객상담 요령에 따라 고객의 통화 목적을 파악할 수 있다.
  • - 전화고객상담 요령에 따라 고객 유형별로 대응할 수 있다.

학습대상

  • - 전화고객상담, CS 업무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목차

  • 1.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고객상담의 이해 1
  • 2.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고객상담의 이해 2
  • 3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 상담 준비하기
  • 4.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 응대 기본 Skill
  • 5.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 상담 서비스 품질 관리
  • 6. 전화 고객 응대하기: 서비스 평가
  • 7.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 Needs 파악을 위한 경청 Skill
  • 8.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 Needs 파악을 위한 질문 Skill
  • 9. 전화 고객 응대하기: 호감을 주는 음성 이미지 만들기
  • 10.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효과적인 대화 기법 1
  • 11.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효과적인 대화 기법 2
  • 12.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 지향적 판매 촉진 전략
  • 13. 전화 고객 응대하기: 반론 극복하기
  • 14.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응대 전략 1
  • 15. 전화 고객 응대하기: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응대 전략 2
  • 16. 전화 고객 응대하기: Script 작성하기